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이야기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몇부작 재방송 현빈 종영예정일

by Mr.헤르메스 2018. 12. 4.
반응형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12/1 첫 방영을 했어요.

더블유, 나인, 순풍산부인과, 거침없이 하이킥 등의 작가 송재정 작가님과 현빈, 박신혜의 만남이네요.

더불어 믿고보는 안길호 감독님까지 정말 기대되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인데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몇부작인지? 재방송은 언제하는지? 같이 알아보시지요!



먼저, 제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방영시작일은 12월 1일이며 토,일 주말드라마예요.

안길호 감독님과 송재정 작가님은 이 드라마를 통해 너무 다른 세계에 속한 두 남녀의 우연한 만남을 시작으로 마법과 과학, 아날로그와 디지털, 현대와 중세, 그라나다와 서울, 공유될 수 없어 보이는 세계들이 섞이고 어우러지는 경험을 통해 사랑과 인간의 끝없는 욕망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해요. 

주인공 유진우(현빈)은 IT투자회사 대표이자 공학박사인데요. 자취방에서 얼렁뚱땅 첫 회사를 만들었고, 무모할 정도로 겁 없는 모험심의 소유자! 강한 리더십과 결단력, 유머감각으로 회사에서는 존경받으나 연이은 2번의 결혼실패와 절친의 배신 등 사생활은 원활하지 않는 인물인데요. 스페인 출장 중에 차형석을 밟아버리기에 충분한 어마어마한 가치의 AR게임을 개발한 익명의 프로그래밍 연락을 받고 그라나다로 떠나며 이야기가 펼쳐지네요.

정희주(박신혜)는 스페인 그라나다의 보니따 호스텔 주인인데요. 최고의 클래식 기타리스트를 꿈꾸며 그라나다에 유학왔으나 갑작스런 부모님 사망으로 갑자기 가장이 되었어요. 돈 벌 수 있는 온갖 일을 하며 살고 있는 그녀. 언제가 한국에 돌아가 자신만의 기타 공방을 여는 것이 그녀의 꿈이에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훌륭하게 연주하여 이 곡으로 상을 받으며 그라나다 유학까지 오게된 그녀에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의미있는 곡이에요.

이들과 여러사람이 엮여서 이야기를 꾸며나가는데요 클래식과 현대의 만남에서 사랑까지 이어지는 내용을 같이 즐겨보세요. 화를 내도 멋진 현빈을 볼 수 있으며 웃음이 매력적인 박신혜도 같이 볼 수 있어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시작과 함께 7.4%의 시청률로 첫방기록으로는 순조로운 출발을 떠나 좋은 출발인데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몇부작으로 구성되었을까요? 16부작으로 구성되어있는 것 같아요. 여기저기 찾아보니 1월20일이 종영예정일이에요. 중간에 변수가 생기면 종영일은 미뤄질 것 같네요. 계획된 일정이니 참고하세요.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본방을 놓쳤을 경우에는 다음주 방영시간까지 tvN에서 지속적으로 재방송을 하니 Don't worry.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유진우와 정희주의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