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이야기

연애의 맛 김진아 인스타 나이 김정훈 소개팅녀

by Mr.헤르메스 2018. 12. 7.
반응형

핫하고 핫한 연애의 맛!

모두가 관심갖고 응원하고 있지 않으세요?

김종민과 황미나, 김정훈과 김진아, 이필모와 서수연, 구준엽과 오지혜 모두가 너무 잘어울려요.


그리고 잘나가는 노총각 연예인이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하고 있어요.

예능이지만 짜여진 각본 같지 않고 리얼이 물씬 풍겨요.

사람이 숨길 수 없는게 세가지라고 해요.

감기, 가난, 사랑!


사랑스러운 이들의 모습이 리얼 그자체인데요.

모두가 사랑스럽고 잘되기를 기원하지만 오늘 김정훈과 김진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요.


김정훈과 김진아는 처음에 무뚝뚝한 만남으로 제대로 될 것 같지 않았어요.

김정훈이 너무 딱딱했거든요. 반면에 김진아는 엄청 밝고 귀여운 여자였는데 첫 만남에서는 그 모습이 비춰지지 않았지요.

한 번, 두 번 만나면서 김정훈은 김진아씨에게 빠져들게 되었어요. 티비로 봤을 때 매력이 장난 아닌 것 같아요.

웃음, 귀여운 행동, 술꾼! 예상할 수 없는 행동들로 사람을 사로잡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여자예요.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서 방송에서 이런 장면이 나왔어요. 중간에 말하고 연락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다고 이 말을 들었을 때,

"예능 프로그램이닌까 현실에서는 자주 연락할 수 없는 상황이구나" 였는데 김정훈은 웃으며 바로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주었어요.

이런 모습하나하나가 사랑에 빠지고 있는 그를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김진아씨는 도대체 무슨 마력을 가진 여자일까요? 어느 덧 우리에게 김진아씨는 연예인과 같은 존재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궁금해서 찾아보고

귀여움에 매력을 느끼고, 이 매력을 매주 연애의 맛에서 김진아의 모습으로 보았었는데요.

우리 이제 연애의 맛 김진아씨의 인스타도 들어가보아요~ 더 멋지고 이쁘고 귀여운 김진아씨 사진이 많아요.


그렇다면 김정훈과 김진아씨가 진짜 연애를 하게된다면, 나이차이는 어떻게 될까요? 궁금하지 않으세요?

김진아씨는 94년생이에요. 나이로 25살이네요. 우와 엄청 어리네요.

김정훈은 80년생인데요. 12살 띠동갑을 뛰어넘는 사이네요. 그런데 두사람은 서로 나이차를 못느끼겠다고 해요. 솔직히 저희도 방송을 보면서 나이차가 무색할 정도로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ㅇㅈ


김진아씨는 연세대학교라는 이름이 있는 대학을 나올 정도로 학업도 훌륭해요. 연애의 맛 김진아씨의 직업은 무엇일까요? 김진아씨는 졸업 후 공항에서 일하고 있다고해요. 귀엽고 밝은 연애의 맛 김진아씨 보고 싶어서 일주일이 기다려지네요.

김정훈과 김진아 두 분이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연애의 맛 김진아 인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