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이야기

마약왕 개봉일 노출 시사회 내부자들

by Mr.헤르메스 2018. 12. 3.
반응형

마약왕 12월19일 개봉하는 영화인데요. 지난 11월 19일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제작보고회를 개최했어요. 내부자들 감독인 우민호 감독님이 만든 작품이에요. 내부자들의 리얼함과 우리나라의 추악한 내면을 보여주는 영화였는데요. 마약왕도 내용은 비슷하게 우리나라의 지하이야기라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지하에서 벌어질 일들의 뒤에 권력자들이 영향을 행사하고 있어 수면위로 떠오르게 된거지요.


티져영상으로 공개된 내용 중 핫한 대사가 있는데요. "애국이 별게 아니다!, 일본에 뽕 팔믄 그게 바로 애국인기라!" 마약을 일본에 수출하여 마약중독에 빠지게 만드는 것이 애국자라는 표현인데요. 마약 밀수업자인 주인공이 한 대사예요. 그리고 송강호는 이두삼이라는 인물을 통해 어두웠던 과거의 시대를 열심히 살아갔던 우리의 이웃들을 볼 수 있었고, 외면할 수 없는 사회상을 담고 있는 인물이라고 표현했어요.



우호민 감독은 본 영화가 70년대 미명 아래서 마양왕으로 살았던 한 사람의 인생을 희로애락을 보여주며 흥미진진하게 표현했다고 해요. 더불어 "70년대를 살았던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단순히 무겁지만도 가볍지도 않은 영화이고,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느낄 것 같다"고 제작보고회에서 말했네요.


마약왕 개봉일은 12월19일인데요.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소진, 김대명 배우의 멋진 연기가 기대가 되네요. 지난 우민호 감독님의 영화 내부자들에서 어두운 뒷이야기와 함께 노출도 심했는데 이번 영화는 안그럴지 궁금도 하네요. 이미 청소년관람불가라 일부 노출이 있을 거 같은데요. 12월 하정우 주연의 PMC:더벙커와 스윙키즈 3개의 영화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되네요.

과연 누가 승리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