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 지식 장터/스포츠

메시, 아르헨티나 대표팀 복귀

by Mr.헤르메스 2019. 3. 20.
반응형

아르헨티나의 메시가 공식 채널을 통해 2019 코파 아메리카에서 입게 될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어요. 메시는 아르헨티나에서 지난 월드컵의 시련 속에 휴식을 선언했는데요. 아르헨티나는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우승은커녕 크로아티아와 프랑스에 패하며 8강행에 실패했었어요. 

아르헨티나 축구협회는 지난 9월 A매치에 메시를 소집하지 않았어요. 그로부터 6개월의 기다림은 끝에 메시가 복귀했는데요. 재충전을 마친 메시는 아르헨티나 대표팀 3월 A매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해요.


메시의 복귀는 2019 코파아메리카를 준비하는 아르헨티나 대표팀에 천군만마같네요. 아르헨티나는 메시의 복귀와 함께 새로운 유니폼을 발표까지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