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 지식 장터/연예계

방송인 신아영 몸매 노출 집안 하버드대 동문 결혼

by Mr.헤르메스 2018. 11. 23.
반응형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신아영씨가 2018년12월22일에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남편될 분은 도대체 누구일까요?


신아영씨의 예비신랑은 2살 연하이고,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다고해요. 신아영 씨와 어떻게 만났을까요?

예비신랑은 신아영씨와 하버드대동문이라고 하네요. 신아영씨의 결혼식은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까운 친지만 모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에요. 보통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의 축복과 축의금도 많이 받으려고 하는데요. 특히, 신아영씨는 많은 활동이 있지도 않고 요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니가 뜨니 그 흐름을 타고 많은이를 초대해서 축의금을 받을 수 있을텐데요. 신아영씨 집안이 부유한 걸까요?





신아영씨 집안 전에 신아영씨부터 간단하게 소개해볼까요?

신아영씨는 뇌섹녀와 함께 몸매로 유명해요.

신아영씨는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이나 몸매가 너무 좋아 네이버에서 연관검색어로 '육덕'이 나올 정도로 유명해요.

2014년도에는 6월 월드컵 특집으로 맥심 표지 모델도 했었어요.

신아영씨는 TV에서 노출이 많은 의상을 많이 입었었는데요. 본인도 몸매가 좋은 것을 아는 건지...?

잘모르겠는데 많은 사진들이 노출이 많네요.



신아영씨는 1987년생으로 하버드 역사학과를 졸업했어요.

키는 168cm이고, 몸무게는 50kg이라고 해요.

SBS ESPN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하나 프리랜서로 전환했어요.

신아영씨 집안은 어떨까요? 아버지 신제윤씨에 대한 정보가 있는데요.

행정고시 수석으로 청와대 국제경제비서관, 기획재정부 국제업무관리관, 제1차관, 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 의장과 금융위원장을 역임했어요. 엄청난 권력자였네요. 머리 좋은 건 집안 내력인가봐요. 그래서인지 신아영씨가 하버드대학교까지 가고 영국왕립은행에서 인턴도하고 4개국어 구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아영씨가 결혼한다고 해서 언론과 인터넷이 뜨거운데 예쁜 사랑하세요.

신아영씨, 행복하세요. 결혼 축하해요.




반응형

댓글